본문 바로가기
소소하지만 생생한 일상/별의 발견

[2022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2023 스타벅스 플래너,스타벅스 몰스킨다이어리(플래너)

by dororo_ 2022. 11. 23.
300x250

 

 

아직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 그렇게 겨울의 느낌은 나지 않지만,

이제 곧 12월이고, 스타벅스의 2022 겨울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란?

어떤 상품을 다량으로 구매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이라고 설명되어있다.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프리퀀시는 여름, 겨울로 나뉠 수 있는데, 2022년의 경우 서머 캐리백, 서머 후드 등이 있고 2021년의 경우 그 유명한 서머 데이 쿨러, 랜턴이 있다.

겨울의 경우는 대체적으로 플래너(다이어리)인데, 2021년의 경우에는 종류가 어마했다. 다이어리, 시계, 패딩담요 3가지 품목으로 그 안에 또 디자인이 나뉘어 있었다. 그래서 엄청나게 모은 기억이 있군...

 

2022년 겨울 e프리퀀시는 2023 플래너이다.

왠일인지 종류도  단출하게 3가지 종류이다. 

 

 

2022 스타벅스 겨울 e 프리퀀시 -  증정품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 2023 플래너 사진

 

몰스킨과 같이한 3가지 종류의 플래너이다. 

정식 명칙은 2023 RITUAL PLANNER, LIFE JOURNAL이다. 

 

2023 스타벅스 RITUAL PLANNER

 

RITUAL PLANNER는 라지 사이즈의 데일리 플래너로 두가지 색상이다. 

RITUAL의 뜻은 나 자신을 위해 의식적으로 반복하여 행하는 행동을 의미하는데 매일 하는 일상의 작은 의식, 

플래너를 통해 하루를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도록 하게 하는 것인가보다. 

  • 130x210mm의 사이즈로 총 368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 연간 목표 2페이지, 리추얼 2페이지, 월간 24페이지, 매일 314페이지, 무지 노트 20페이지로 구성되어있다. 

2023 스타벅스 LIFE JOURNAL

소중한 기억이 모여 한권이 책이 된다는  LIFE JOURNAL.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주제에 대한 생각과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노트이다. 

커피를 기록하는 A CUP OF PASSION, 여행을 기록하는 A PLACE TO LOVE의 주제로 구성되어있다.

  • 130x210mm의 사이즈로 권당 14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각권 엽서 2장 동봉)
  • 커피 기록 : 커피 가이드 6페이지, 테이스팅 노트 120페이지, 자유 노트 9페이지
  • 여행기록 : 여행 가이드 6페이지, 장소 각 4페이지 (총 40페이지), 여행 각 8페이지 (총 80페이지), 자유 노트 6페이지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 및  증정품예약과  수령기간 

  • 기간 : 2022년11월 15일(화)~2022년 12월 31일(토)
  • 충족 조건 :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 미션 음료 : 리저브 카테고리의  제조음료 ▶ 도피 넛 라테, 오로라캐모마일릴렉서, 제주금귤민트티,오트크림스카치골드브루12월2일 신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 참여방법 : 스타벅스 모바일 APP 또는 홈페이지(PC 및 모바일)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제조음료 구매 시 e-스티커(프리퀀시) 적립 가능.
  • 가장 저렴하고 빨리 프리퀀시를 충족하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있는데 역시나 에스프레소이다. 제조음료여야하며 가격도 저렴하기도 하거니와 양도 적어 대량으로 구매해서 얼려놓고 에스프레소 아이스 큐브로 활용하기도 편하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유의 사항

  •  증정품 별 예약 가능 일자는 상이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확인 가능.
  •  증정품은 색상 및 품목과 관계없이 계정당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 가능.
  • 이벤트 기간 중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음료 e-스티커,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 음료 e-스티커가 적립.
  • e-스티커는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해 1잔당 1장이 적립.
  • 적립 제외 품목 : 생수, 요거트, 병음료, 무료 음료 쿠폰 사용 음료, e-Giftitem 구매 등.
  • e-스티커는 결제 시 즉시 적립만 가능(네이버 스마트 주문 시 e-스티커 적립은 불가)
  • 삼성/신한 카드 오더/쓱고우는 스타벅스 회원 계정 로그인 상태에서만 e- 스티커 적립 가능.
  •  스타벅스 회원 간에 e- 스티커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선물 전송 이후 회수는 불가.
  •  e-프리퀀시 완성 시, 증정품은 자동으로 증정되지 않으며,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APP에서 예약 후 수령일에 매장 방문 시에만 증정 가능, 예약 확정 후 e-스티커가 최종 차감.
  •  2023년 1월 1일부터 사용하지 않은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e-쿠폰 및 e-스티커, 예약 확인증은 모두 소멸.
  • 예약 확정 후에는 변심에 의한 색상이나 품목 교환은 불가.
  •  준비된 증정품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Tal)으로 대체 증정될 수 있음(이 경우 매장 또는 스타벅스 모바일 APP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 증정품 소진 시 대체 증정되는 무료 음료 쿠폰(Tall)은 자동으로 발행되지 않음.

2022 스타벅스 겨울 시즌 음료

2022 겨울 스타벅스 시즌 음료 사진
겨울 시즌 음료

  • 토피넛 라테 : 6,100원/ 6,600원/7,100원
  •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 6,100원/ 6,600원/7,100원
  • 제주 금귤 민트 티 : 6,100원/ 6,600원/7,100원
  •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6,000원/6,500원/7,000원

 

 

 

스타벅스 별, 스타벅스 리워드,스타벅스 별 모으기

스타벅스 리워드(Rewards) 아직도 스타벅스 리워드가 무엇인지, 별이 뭔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헷갈리는 남편을 위해 정리하는 글 스타벅스 리워드란?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스타벅스 이용고객을

dororo-ordinary.tistory.com

 

 

스타벅스 커피 종류, 스타벅스 메뉴, 스타벅스 커피 가격 정리

스타벅스 길거리를 지나갈때, 커피를 말할때, 긍정적인 의미로 혹은 부정적인 의미로 누구나 한번쯤은 듣고, 본 스타벅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미국의 세계 최대 커피 체인점이다. 우리나라

dororo-ordinary.tistory.com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2022스타벅스플래너, 스타벅스 아날로그클락

매년 겨울이면 스타벅스 MD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기다리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올해의 경우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리유저블 행사의 여파로 직원들의 트럭 시위가 있었고 원래 진행 예정이었던

dororo-ordinary.tistory.com

 

728x90

댓글